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세부/여행

필리핀 세부 개인영어 선생님 구하기 그리고 비용!

by 세부, 보홀 그리고 다이빙 2024.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브칸입니다.

 

많은 분들이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많이 오십니다.

 

월-금요일까지 어학원에서 영어만 한다면 당연히 실력이 늘겠죠?

 

하지만 저 처럼 필리핀에서 일하면서 또는 사정상 어학원에는 못 가지만 필리핀분과 영어 수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필리핀 세부에서 영어 선생님을 구하는 방법을 알려요.

 

현재 저는 개인 영어 선생님을 월수금 3시간씩 업무를 마친 후에 

리조트 강의실에서 영어 수업을 하고 있어요.

 

Cebu Hiring Teacher/Educator Forum

 

Facebook에 로그인

Notice 계속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www.facebook.com

 

필리핀 세부 영어 선생님 구인/구직 페이스북 그룹

 

 

 

실제로 제가 페이스북 그룹에 올린 내용이에요.

 

1시간에 200페소 (약 5천원)

총 하루 3시간 600페소 (약 1만 5천 원)에 영어 선생님 구인 공고를 올렸고 엄청 많은 연락을 받았어요.

 

시간을 더욱 늘린다면 더 저렴하게 선생님을 구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1:1 수업이지만 여러 명이 같이 수업을 듣는다면 시간당 금액은 똑같으니 더욱 저렴해지겠죠?

 

저는 최대한 빨리 영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는 사람과 숙소와 가까이에서 근무하거나 사시는 분을 위주로 뽑았어요.

 

세부 시티에서 선생님을 구하신다면 보다 수월하게 구하실 수 있을거에요.

 

여러분도 구인 공고를 올리신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이 올 텐데 이력서를 가지고 고민해 봤자 시간 낭비더라고요.

일단 만나보고 결정하시는 게 좋아요.

 

한 달 살기 등 짧게 영어 선생님을 구한다면 정말 좋은 페이스북 그룹입니다.

 

또한 면대면 수업 외에도 온라인 수업을 하는 선생님도 많아요.

 

한국에서 미리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필리핀 세부에서 오셔서 같은 사람에게 면대면 수업을 받으면 

좋을것 같아요.

 

TIP

* ESL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다양한 언어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

아이엘츠 등 시험 준비가 아니라면 ESL 영어 선생님을 구하시면 돼요.

 

* 교통비, 프린트 비용

교통비, 교재 프린트 비용을 요구하는 선생님도 있어요.

시간당 200페소 (5천 원)은 여기서 저렴한 금액이 아니에요.

 

(필리핀 일당이 500페소 정도)

저는 장기적으로 계속 수업을 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교통비나 교재 프린트 비용을 요구하는 선생님은 아쉽지만 불가능하다고 말해줬어요.

 

 

* 결제

저는 필리핀의 카카오페이 같은 G캐쉬를 통해서 선생님 비용을 지불했어요.

당일 비용 지불을 했습니다.

 

 

 

세부 

체험 다이빙

호핑투어

스킨 스쿠버 교육

펀다이빙

프리다이빙

 

칸강사 소개

 

교육 및 투어 상세 내용

 

↓ 필리핀 자유 여행 

 

필리핀 자유 여행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 필리핀 세부 여행 정보 및 다이빙 정보 공유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mwJBrkf

 

↓ 다이브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mt_kan20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