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보홀 마지막날 육상 투어 초콜릿힐 입장료 위치 정보! 그리고 ATV

by 세부, 보홀 그리고 다이빙 2024. 6. 14.

보홀 마지막날에 육상투어를 많이하세요.

보홀 육상투어의 꽃은 초콜릿힐 구경이예요.

오늘은 초콜릿힐 위치 및 입장료 그리고 육상 투어 코스 추천해드려요!

⛰️ 초콜릿힐

보홀 초콜릿힐은 필리핀 지폐에 나올 정도로 유명한 필리핀 대표 관광지예요.

바다 속에 퇴적되어 있던 산호섬  들이 융기되어 만들어진 것으로 200만 년 전 형성되었다고 해요.

보홀에만 1270여개의 초콜릿 힐이 있으며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서는 아직도 미스테리라고 해요.

필리핀 건기 시즌인 4~5월 잎이 말라 진한 갈색 빛으로 변하는데 이 모습이 키세스 초콜릿을 닮았다고 해서

초콜릿 힐(언덕)으로 불려요.

높이는 30~50m 정도로 다양하며 초콜릿 힐 전망대에 올라 바라보는 초콜릿힐의 모습은 장관을 연출해요.

📍 위치: Q5X8+GW5, Loay Interior Road, Carmen, Bohol
🎫입장료: 100페소
⏲입장 가능 시간 : 오전 8시 ~ 오후 5시

저희가 광장에 도착했을때 귀여운 아이들이 공연을 하고 있었어요.

광장에서 주기적으로 공연을 하는것 같아요.

초콜릿힐 전망대에 올라갔는데

이날은 아쉽게도 비가 내려서 초콜릿힐이 잘 보이지 않았어요.

필리핀 보홀은 6월부터 건기가 시작되면서 진짜 자기 멋대로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저희는 전망대로 올라갔다 왔어요.

전망대가 높은 위치에 있어서 올라가는데 계단이 많아 어르신들은 조금 힘들 수 있어요.

비가 와서 천천히 내려와서 전망대에서 광장까지 내려오는데 1분 정도 걸렸어요.

초콜리힐 총평!

여행은 누구랑 오느냐가 중요하다는걸 다시 느꼈어요.

같이 온 일행들이 비가 와도 재미있게 즐기는 친구들이어서 비가 와도 전망대 까지 올라가서

초콜릿힐도 재미있게 구경했어요

입장료가 부담이 되지 않는다면 비가 와도 한 번 기념으로 올라가셨다가 사진이라도 남기고 오시는걸 추천해요!

여행을 다녀온 후 다시 포스팅을 작성할 때 보홀 여행 기억이 새록새록 다시 나면서 모니터 앞에서 여행에서의 즐거움을 다시 느끼네요.

🚗  보홀 단독  육상 + 쇼핑몰 투어 일정은?

초콜릿 가기 전 즐긴

🏎️ ATV

📍 위치 : Q5X8+VFX Chocolate Hills, Carmen, Bohol
💰 ATV비용 : 1,100페소
🎫 입장료 : 100페소
⌛ 시간 : 1시간 정도
⏲운영시간 : 오전 08시 ~ 오후 05시

버기랑 ATV가격이 인당 요금으로 똑같아요.

좌) ATV 우) 버기

초콜릿힐 전망대에 가기전에 ATV를 타는 곳이 있어요.

초콜릿힐을 ATV 타면서 더 즐긴 것 같아요.

그래서 전망대에서 비가와 초콜릿힐을 제대로 못봤지만 아쉬움을 없었던 것 같기도 해요.

ATV, 버기가 있고 선택해서 탈 수 있어요.

초콜릿힐 가기 전에 ATV가 있는데

이때는 비가 오지 않았었어요.

전날 비가 와있어서 물 웅덩이가 많았어요.

물 웅덩이에 진흙이 여러분 몸에 튈 수 있어요. 그래서 슬리퍼등 간단하게 세척 가능한 신발 착용을 추천드려요.

옷도 더러워 질 수 있기 때문에 버릴 만한 옷 입고 타세요!

ATV가 멈출 때가 있는데 뒤에서 따라 오시는 직원분들이 바로 대처해줘요.

(아빠따라 다니는 꼬맹이가 귀여웠네요:)

마지막으로 안전을 위해 헬멧을 꼭! 써야해요

그런데 헬멧에서 냄새가 나요... ㅎㅎ

모자나 수건을 챙기셔서 헬멧 착용하기전에 머리에 두르시는걸 추천드려요!

ATV 준비물!

- 수건, 모자 챙길것! (헬멧 냄새)

- 버려도 괜찮은 옷, 신발 착용 (진흙)

ATV 총평!

1시간 정도 ATV를 타지만 절반 이상은 사진 찍는 시간이예요.

스릴있는 액티비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아쉽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약한 강도의 액티비티를 즐기는 저는 진짜 재미있게 즐겼던 ATV 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짐라인, 나비 농장, 헝니 브리지 정보로 찾아올게요!

🗺️ 보홀 자유 여행 지도

✈️ 항공 특가 정보

세부

보홀

체험 다이빙

호핑투어

스킨 스쿠버 교육

펀다이빙

칸강사 소개

세부 & 보홀 자유여행 상품

더세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필리핀 세부, 보홀 여행의 모든것!

smartstore.naver.com

↓ 필리핀 세부 여행 정보 및 다이빙 정보 공유 오픈채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