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브 마스터 교육(SSI 다이브 가이드) 소개
다이브 마스터 교육
섹션 1 다이브 가이드란 무엇인가?
1 - 3 다이브 가이드와 다이브 센터 관계
리뷰 문제
1️⃣ 다이브 마스터로서 SSI 고객 충성도 사이클의 개발 단계에 어떻게 관여 할까요?
1. 다이버에게 긍정적인 다이빙 경험 제공.
2. 스페셜티 강사가된 후 다이버를 가르치고 인증한다.
3. 새로운 고객에게 다이빙 교육에 대해 이야기 한다.
4. 다이버가 한계를 뛰어넘어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정답
더보기
다이브 마스터는 다이버에게 즐거운 다이빙 경험을 제공하여 다이버가 전념 단계로 넘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 고객 충성도 사이클의 세 번째 구성요소는 무엇인가요?
1. 전념(약속).
2. 개발
3. 획득
4. 유지
정답
더보기
💡고객 충성도 사이클
획득 → 개발 → 전념 → 유지
3️⃣ 다이브 가이드는 종종 다음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1. 교육 센터 고객의 주요 연락 창구.
2. 오픈워터 다이버 교육시 보조 강사 역할.
3. 적극적인 장비 및 교육 판매 역할.
4. 모두 정답
정답
더보기
1. 교육 센터 고객의 주요 연락 창구.
4️⃣ 지역 교육 센터와 현지 다이브 리조트 교육 센터 간의 잘 협력된 관계는.
1. 두 센터 모두에 이익이 됩니다.
2. 주로 현지 다이브 교육 센터에 혜택이 됩니다.
3. 주로 지역 교육 센테에 혜택이 됩니다.
4. 다이브 산업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정답
더보기
전문가 다운 태도의 기본은 다이버의 요구와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5️⃣ 교육 센터에서 여행 및 교육을 홍보하도록 지원하면?
1. 모두 정답
2. 잠재 수익률이 올라간다.
3. 다이버가 계속 다이빙을 하도록 장려할 수 있다.
4. 고객의 경험을 다이빙 센터와 연결할 수 있다.
정답
더보기
모두 정답.
→ 칸강사 소개
↓ 필리핀 세부 여행 정보 및 다이빙 정보 공유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mwJBrkf
↓ 스쿠버칸 인스타그램 ↓
반응형
'스쿠버 이론 > 다이브 마스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브 마스터는 왜 다이빙 사이트를 평가 해야 할까? (0) | 2023.11.15 |
---|---|
다이브 마스터라면 가져야 하는 환경에 대한 책임. (4) | 2023.10.17 |
SSI 고객 충성도 사이클에서 다이브 마스터의 중요성! (0) | 2023.09.03 |
SSI 다이브 마스터라면 알아야 할 SSI 가족 개념. (1) | 2023.08.29 |
SSI 다이브 마스터라면 알아야할 스쿠버 고객 충성도 사이클 (0) | 2023.08.28 |